광주의 중심! 원스톱 인프라 누리는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본문

광주의 최중심 입지인 광천동이 주목을 받고 있다.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주거환경은 물론 광주광역시의 구도심과 신도심을 잇는 가교 역할을 담당하는 입지인데다가 최근 인근에 신규주택 공급이 활발하며, 광천 재개발 호재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2019061110293248929_00_864.jpg

특히 광주의 노른자 땅이라고 불리는 광천동 구 ‘광천아웃백’ 부지에 들어서는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은 입지 프리미엄이 뛰어나 소비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바로 앞,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유스퀘어 CGV 등을 도보로 누리고 병의원 약 120여 개가 몰려 있는 메디컬스트리트 등 주거, 교육, 교통, 생활 등의 인프라들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먼저 주거 인프라로서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은 내년 초순 광주천 문화물길 조성사업 예정되어 있어 쾌적한 광주천 산책로 이용이 가능해질 전망이며, 반경 1.5km 이내에 중학교 3개소, 고등학교 3개소가 위치해 교육 인프라 측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다. 

교통의 경우 광주 중심권역의 입지인 만큼 광주종합버스터미널이 바로 앞에 있어 고속·시외버스 이용이 편리하며 도보 5분~10분 내 농성역·화정역 역세권 프리미엄과 무진대로, 대남대로, 죽봉대로, 동림IC, 서광주IC 등이 가까워 시내·외 진출입이 매우 용이한 광주 교통의 최중심지다. 

이외에도 주거 편의도를 높이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 옥상정원 단지 특화, 저층(4층) 세대 테라스 설계로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어 쾌적한 주거에 필요한 조건들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관계자는 “광천 재개발의 미래 비전과 광주천 산책로 등의 인프라, 다양한 
편의 시설과 교통망, 주거 교육 여건을 두루 갖춘 데다가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설계 및 단지 배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홈 IoT서비스와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 등으로 주거 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며 “전 세대 인기가 많은 소형 평형으로 공급되는 만큼 향후에도 수요가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주택전시관은 6월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90611102932489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